더말코리아, 2019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참가 해외시장 공략
더말코리아, 2019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참가 해외시장 공략
  • 윤경선
  • 승인 2019.08.0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적인 기술력의 신제품 선보여 호평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인 더말코리아는 지난 7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2019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에 참가해 자사 대표 제품과 곧 출시 예정인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2019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는 세계 3대 미용박람회 중 하나이며 세계 각지의 뷰티 관련 코스메틱 기업과 바이어, 전문가들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더말코리아는 이번 박람회에서 기존 제품 외에 하반기 출시 예정인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그중 사용 직전 터트려 사용하는 버블 비타민 마스크와 더말코리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지닌 세미겔-호일 마스크’, ‘세미겔-호일 아이패치’, 강력한 흡착력을 자랑하는 컬러 필오프 마스크’, 앰플과 마스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앰플 듀오 마스크등 신제품들이 큰 화제가 되며 전세계 바이어들과 클라이언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말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수 많은 해외업체와 수출 상담을 진행하였고, 바로 계약으로 이어지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둬 앞으로 해외시장에 맞는 신제품 개발을 통해 해외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시장에 새로운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세계적 규모의 박람회에 정기적으로 참여하여 K-뷰티를 널리 알리는 OEM/ODM 전문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말코리아 측은 지난 3월에 중국 최대 뷰티 박람회인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에도 참가한 바 있으며, 오는 9월과 11월에 개최되는 ‘2019 코엑스 인터참코리아‘2019 코스모프로프 홍콩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