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 기술력의 ‘엘라 아이스 쿨링쿠션’
혁신적 기술력의 ‘엘라 아이스 쿨링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0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체 소자를 이용한 쿨링시스템 탑재

여름철 화장품 전용 용기로 쿨링 시스템이 탑재되어 차가운 온도를 즉각적으로 실현시켜주는 혁신적인 기술력의 쿨링쿠션이 개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엘라스템(대표 박민규)과 희코스(HEECOS 대표 이기수)MOU체결을 통해 반도체 소자를 이용한 쿨링시스템이 탑재된 쿨링쿠션 엘라 아이스 쿨링 쿠션개발에 성공, 특허를 획득했다.

엘라 아이스 쿨링쿠션은 터치시 30초이내 2.5도까지 온도가 내려가 내용물을 12도까지 유지시켜 피부 속까지 시원하고 촉촉하게 해주며 얼음같이 차가운 청량감을 주는 쿨링효과로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해준다.

쿠션은 기존 스폰지 형태의 충진이 아닌 3중 메쉬망 구조를 적용함으로써 보다 시원한 터치감을 제공하며 초소형 충전식 배터리를 적용, 배터리 방전시 휴대폰 충전기를 이용해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충전 완료된 배터리는 기본 10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13분 사용시 10회까지 안정적으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ON/OFF 원터치 센서기능을 적용해 편리함을 더했으며 합지 실리콘 퍼프는 부드러운 촉감과 탄력감을 자랑한다.

엘라스템 박민규 대표는 쿨링쿠션은 더운 여름 화장품 사용시 피부 온도 상승으로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개발하여 완벽한 쿨링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 이에 여름철 습하고 더운 날씨에 달아오른 피부온도를 낮춰 노화예방과 자외선 차단, 수분공급을 해줘 한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엘라스템은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으로 기초화장품 제조 및 비비크림 튜브충진, 자동화시설로 Vial 충진과 실링, 마스크팩 제조 생산 등 화장품 ODM/OEM 개발 생산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달성하고 있다. 엘라스템 기업부설연구소에서는 고객사의 모든 니즈와 원칙을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고 있으며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코스메틱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Nano Bubble System을 이용한 유화제화장품과 스마트 맟춤형 화장품을 연구개발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