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닥터프로그, '샘플만 써봐도 알아요' 캠페인
참존·닥터프로그, '샘플만 써봐도 알아요' 캠페인
  • 윤경선
  • 승인 2019.08.0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부터 8월까지 진행, 고객 체험확대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과 민감피부 전문 브랜드 닥터프로그가 7월부터 8월까지 여름 시즌 제품으로 ‘샘플만 써봐도 알아요’ 캠페인의 일환인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샘플링은 폭염과 장마로 민감해지기 쉬운 여름철을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에 여름 필수템인참존 선크림 2종과 닥터프로그 진정 라인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존 계정(@charmzone.official), 닥터프로그 계정(@dr.frog_official)을 팔로우 한 뒤 프로필 링크를 클릭하여 샘플 신청폼을 기재하면 참여된다. 수령한 #샘플만써봐도알아요 해시태그와 함께 샘플 인증샷 또는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샘플 체험 제품의 본품을 증정한다.

참존의 선크림 2종 코랄 톤업 선크림과 패밀리 선 플루이드 제품으로 안심성분 무기자차 선크림 샘플링을 진행한다. 코랄 톤업 선크림은 ‘근적외선 차단’,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블루라이트 차단’임상을 완료한 기능성 제품이다.

닥터프로그는 시카 티티 3종 샘플링을 진행한다. 시카 티티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완료, 시카 티티 앰플과 선 젤은 독일 더마 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3종 파우치 샘플이 제공되어 여행용으로도 제격이다.

참존 마케팅팀은 “광고 카피로도 유명한 ‘샘플만 써봐도 알아요’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담아 김광석 참존 창업주가 CF 제작 현장에서 직접 개발한 문구다. 화장품 광고는 무조건 아름다운 모델로 승부해야 했던 1980-1990대 당시 차별화된 ‘샘플 전략’으로 파란을 일으킨 참존의 본 캠페인은 35년째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샘플링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체험을 확대하고 오직 품질로 승부하고 보답하는 참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