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애프터 바캉스 BIG SALE 진행
토니모리, 애프터 바캉스 BIG SALE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8일부터 8월 12일까지 단 5일 간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세일의 정석 애프터 바캉스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월 8일부터 8월 12일까지 5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세일 프로모션은 ‘세일의 정석’이라는 테마로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해 갖추어야 할 필수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 휴가 이후, 지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줄 ‘선케어의 정석’ 아이템과  땀과 피지 등으로 무너지기 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커버의 정석’ 쿠션 및 팩트 제품, ‘뷰티 인싸’로 만들어 줄 ‘썸머 메이크업의 정석’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먼저, 여름철 ‘썸머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 ‘시리얼링 블러셔’부터 ‘초코 오즈 볼’, ‘글리터 플레이크’, ‘밀크 라스팅 픽서’까지 팝한 컬러감의 시리얼과 트로피칼의 청량함을 담은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은 50% 할인, 맑은 볼륨 입술을 완성시키는 촉촉립의 정석 ‘립톤 겟잇 틴트 워터바’는 4,000원 특가로,‘퍼펙트 아이즈 에어 텐션 마스카라’ 역시 50% 파격 할인특가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로 더 똑똑해진 ‘유브이 마스터 NEW 선케어 라인’(일부 품목 30% 할인)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증정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워진 2019 UV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간편한 ‘올인원’, 보송한 ‘노세범’, ‘톤업’, ‘아쿠아’, ‘마일드’, ‘워터프루프’ 등 피부 고민에 따른 총 6가지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블커버 프루프 쿠션’을 포함한 토니모리의 다양한 쿠션과 팩트 제품을 (일부품목 제외) 원 플러스 원(1+1)으로 이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땀으로 인한 끈적임과 불쾌한 냄새를 기분 좋은 파우더 향으로 잡아주는 ‘허그미 보송 파우더 티슈’를 증정하며,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손거울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