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2019 왓슨스 HWB 어워즈’서 ‘베스트 마스크팩 상’ 수상
메디힐, ‘2019 왓슨스 HWB 어워즈’서 ‘베스트 마스크팩 상’ 수상
  • 윤강희
  • 승인 2019.08.0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유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이엑스'는 ‘2019 BEST 마스크팩 상' 영예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이 7월 26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9 왓슨스 HWB 어워즈(2019 Watsons Health Wellness Beauty Awards)’에서 ‘베스트 마스크팩 상’을 수상했다.

2003년부터 시작된 왓슨스 HWB 어워즈는 ‘뷰티 업계의 오스카상’으로 일컬어지는 중국 뷰티 업계의 최대 시상식이다. 시상 및 ‘올해의 중국 뷰티 패션 트렌드’ 발표가 주요하게 진행됐으며 왕홍들의 현장 생중계 방송이 온라인과 200여 개 왓슨스 매장에서 공개되기도 했다. 시상식에는 브랜드 관계자와 연예인, 뷰티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메디힐은 이 행사에서 '더블유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이엑스' 제품으로 '베스트 마스크팩 상'을 수상했다. 또한 시상식에 참석했던 메디힐 모델 현빈이 ‘변함없는 조각미남’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수상 제품인 '메디힐 더블유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이엑스'는 나이아신 아마이드, 아시이 야자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톤업을 도와주는 미백 수분 파워 마스크팩이다. 아쿠아씰이 피부가 수분을 촉촉하게 머금는 것을 도와 건조한 피부를 ‘물광 피부’로 가꿔준다.

메디힐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뛰어난 품질의 마스크팩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차별화된 전략으로 마스크팩을 고급화했으며 국내 R&D센터를 통한 마스크 시트와 소재 개발로 경쟁력을 강화해 왔다.

또한, 메디힐은 독자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중국 론칭을 앞두고 있는 ‘앰플렉스 마스크 라인’은 앰플과 마스크팩을 두 단계로 스텝화한 것이 특징이다. 1step 단계에 앰플을 먼저 사용해 피부 속까지 흡수시켜준 뒤 2step으로 마스크 팩을 사용한다. 두 단계로 스텝화된 마스크팩은 피부 케어 및 유효 성분 흡수를 두 배로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국내에서 총 4가지로 출시된 메디힐 앰플렉스 마스크 라인 중 ▲엔엠에프 아쿠아링 마스크 앰플렉스 ▲더블유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앰플렉스 2가지 제품을 중국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