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명품 클렌징으로 즐거운 여행에 우아함을 더하다
바닐라코, 명품 클렌징으로 즐거운 여행에 우아함을 더하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8.0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 잇 제로 X 루치펠로 트래블 세트’ 증정 프로모션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와 프리미엄 덴탈케어 ‘루치펠로(Rucipello)’를 콜라보레이션한 여행용 키트를 선보인다.

바닐라코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과 유니크한 향의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와 함께한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X 루치펠로 트래블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올리브영에서 진행한다.

트래블 사이즈(travel size)로 선보이는 이번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X 루치펠로 트래블 세트’는 전 세계에서 3.1초에 하나씩 팔리는 바닐라코의 대표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과 치약계의 핫아이템 루치펠로의 제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클렌징 트래블 키트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25ml)과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30ml), 치약(25g)과 마우스워시(12ml*3ea)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이번 키트는 무더운 여름철 여행에서도 품격 있는 클렌징 루틴을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바닐라코의 글로벌 스테디 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은 산뜻하고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이다. 바뀐 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닦아 내준다.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는 부드러운 초미세 거품이 여행 중 흘린 땀과 모공 속 노폐물을 당김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트래블 키트의 덴탈케어 제품은 각국의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향과 맛을 프랑스 이자카스쿨 출신 전문 조향사와 협업하여 만들어낸 루치펠로의 명품 치약을 포켓 사이즈로 담아, 휴가지에서도 프리미엄 구강 관리가 가능하게 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12ml 사이즈로 낱개 포장 된 마우스워시는 여행 중이나 비행기, 차량 등 이동 중에도 입안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트래블 키트 증정 프로모션은 여행지에서도 일상 생활과 같이 피부와 입 안을 청결하게 관리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며 “명품 클렌징 제품과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로 구성된 이번 트래블 키트로 여행지에서도 우아한 클렌징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