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매트 스테이 라커’ 출시
더샘, ‘매트 스테이 라커’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8.0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부터 MLBB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처음 발색 끝까지 예쁜 '매트 스테이 라커'를 출시했다.

'매트 스테이 라커'는 선명한 컬러가 빠르게 픽싱되어 묻어남이 적은 파워 래스팅 매트 립 라커다.매트 립스틱 특유의 우수한 발색력과 무광 텍스처를 부드러운 크리미 리퀴드로 구현해 건조함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촘촘한 피그먼트가 선명한 발색을 표현해주며, 부드러운 크리미 리퀴드 텍스처로 풀 립 또는 그라데이션 립 연출이 간편하며, 날렵하고 섬세한 화살촉 팁이 내장되어 한층 정교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컬러는 얼굴 빛을 화사하게 살려주는 다홍빛 레드 컬러 △RD01 레드 카운트, 딥 레드 컬러 △ RD02 블러디 라이어, 차분한 무드의 톤다운 코랄 컬러 △ CR01 칼립소 코랄,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딥 모브 컬러 △ PK01 로지 모브, 누드 베이지 △ BE01 헤이 피넛, 레드빛이 감도는 레드 브릭 컬러 △ BR01 스파이시 브릭, 브라운 빛이 감도는 칠리 오렌지 △ OR01 마룬 스칼렛 총 7종이다.

더샘 관계자는 “‘매트 스테이 라커’는 보송하고 가벼운 사용감은 기본이고, 음료를 마셔도 묻어남 없이 첫 컬러 그대로 선명하고 아름다운 입술로 오랫동안 유지해준다”며, “레드부터 MLBB까지 7가지 매력적인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무드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