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 조민수 CMO·김상준 CFO 영입
카버코리아, 조민수 CMO·김상준 CFO 영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8.06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No.1 뷰티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를 보유한 코스메틱 기업 카버코리아가 신임 최고마케팅책임자(CMO)에 조민수 前 로레알 코리아 CMO, 신임 최고재무책임자(CFO)에 김상준 前 웅진코웨이 CFO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신임 CMO 조민수 전무는 P&G 싱가포르와 한국에서 약 10년간 경력을 쌓았으며 매일유업, 글로벌 기업인 키드앱티브아시아 대표와 로레알 코리아 CMO를 역임하였다. 조 전무는 글로벌 마케팅 및 이커머스(e-Commerce) 전문가로,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카버코리아가 글로벌 No.1 뷰티 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신임 CFO 김상준 전무는 AT커니, GE캐피탈, HSBC 등 유수의 기업을 거쳐 웅진코웨이 최고재무책임자(CFO), 최고전략책임자(CSO), 최고커뮤니케이션책임자(CCO)를 역임한 전략·재무 전문가이다. 김상준 전무는 수익성 있는 성장 중심의 전략과 데이터에 기반한 합리적인 의사 결정을 바탕으로 카버코리아 최고재무책임자로서의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카버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해온 카버코리아가 글로벌 No.1 뷰티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중요한 시점이다. 이 시점을 맞아 각 분야에 정통한 전문가 조민수 전무와 김상준 전무를 영입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보다 전략적으로 대응해 나아갈 예정이다. 이 두 분이 향후 카버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