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더마 플랜’ 이벤트 진행
더샘, ‘더마 플랜’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05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뷰를 남기면 아이패드 미니 · 에어팟이 선물로?!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민감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의 리뷰 이벤트 및 대규모 샘플링을 진행한다.

첫 번째 ‘리뷰 이벤트’는 더마 플랜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매주 1명)’, 2등에게는 ‘에어팟 2세대(매주 3명)’, 3등에게는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와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매주 30명)을 제공한다.

리뷰 이벤트는 7월 31일부터 9월 4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되며, 매주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더마 플랜 제품 사용 후기를 공식 홈페이지 리뷰게시판에 작성 후 해당 리뷰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 제품당 리뷰는 1건만 인정되며, 다양한 제품의 후기를 작성하거나 포토 후기 작성 시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두 번째 1,000명을 대상으로 ‘더마 플랜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는 7월 31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택배비 지불 시 더마 플랜 미니 3종 세트(더마 플랜 수딩 토너, 더마 플랜 젤 투 폼 클렌저,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와 ‘에코 소울 쿠션 프라이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더마 플랜’은 SNS 및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서 민감피부 진정템으로 인정받으며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역대급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또한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니 아직 더마 플랜을 사용하지 못한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직접 제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