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화장품 브랜드 매니저 원데이클래스 개최
㈜온유, 화장품 브랜드 매니저 원데이클래스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05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울 대표 강연, 8월 24일 야나두 스페이스 진행

나날이 발전되는 국내 화장품 산업분야에서 화장품 브랜드 기업 종사자들의 능력은 더욱 중요해지고 그만큼 가치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때문에 현직 화장품 기획자나 화장품브랜드 매니저, 혹은 이를 희망하는 이들은 꾸준히 해당 분야에서의 자기개발을 지속해 나가야 하는 상황인데, 이에 화장품 기획개발 및 브랜드 론칭 프로세스를 익힐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가 개최된다.

오는 8월 24일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야나두 스페이스에서 열리는 금번 원데이클래스는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 대표가 강사로 나서 전체적인 화장품 개발과 브랜드 론칭의 프로세스를 쉽고 간단하게 설명하는 자리로, 구체적인 커리큘럼을 통한 실전교육을 위한 맛보기 강좌로 꾸며진다. 때문에 화장품 상품기획자, 브랜드매니저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화장품회사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적절한 교육이 될 전망이다.

해당 클래스에서는 화장품을 기획하고 출시하기까지의 전 과정과 효율적인 방법 등을 제안하게 되고, 화장품 개발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이나 창업 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화장품 시장분석 및 생태계에 대한 내용, 화장품 기획에서 출시까지의 전체 프로세스 및 상세업무, 진행 시 유의사항 및 유용한 팁, 그 동안 궁금했던 화장품회사 취업과 창업에 대한 Q&A로 구성된다.

교육 범위가 넓은 만큼 온라인 화장품 판매를 준비하거나 인스타그래머, 유투버 등 온라인 인플루언서들에게도 유용한 내용들이 될 수 있으며 본인의 브랜드를 키우고자 하는 경우도 적절한 내용으로 준비된다.

교육을 이수하게 되면 화장품 시장조사부터 기획, 개발, 출시, 마케팅, 판매 등에 대한 전체적인 프로세스를 익힐 수 있고 화장품 회사에서 어떤 방식으로 브랜드를 론칭하는지 이해할 수 있게 되며, 화장품 개발 시 소요되는 비용 및 예산을 구체적으로 예측해볼 수도 있는 등 화장품 시장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와 화장품 시장의 생태계를 이해할 수 있게 된다.

강사로 나서는 홍울 대표는 “화장품 상품기획자를 위한 양성프로그램이 국내에는 거의 찾아보기 힘든 상황이기에 아카데미 커리큘럼을 시작하게 됐다”며 “화장품 기획, 개발, 출시, 마케팅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사례를 통해 교육해 드릴 예정이라 관련 분야에 있다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야나두 클래스의 신청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손거울, 캐릭터스티커, 형광펜, 치약칫솔세트 등 온유 굿즈도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