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 수딩 젤 로션’ 출시기념 사전예약 판매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 수딩 젤 로션’ 출시기념 사전예약 판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0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여름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탁월한 논알콜 수분템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올데이 수딩 젤 로션(All Day Soothing Gel Lotion)’ 출시를 앞두고 8월 1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올데이 수딩 젤 로션’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강력한 수분을 채워주는 가벼운 젤 타입 로션이다. 고수분 젤 로션이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고 동시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더해준다.

무엇보다 논알콜(Non–Alcohol) 제품으로 자극 없는 쿨링감을 선사하며 대표 수분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알란토인,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등을 함유해 강력한 수분 공급은 물론 튼튼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획득,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검증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부터 어린아이까지 전 연령층 사용 가능하다. 어린아이의 태열부터, 애프터 선케어, 피부 진정팩, 면도 후 진정 스킨케어 제품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올라운더’ 제품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여름철 피부 진정 수분템으로 아이들뿐 아니라 온 가족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수딩젤 제품을 출시했다”며 “성분, 안전, 사용감 등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인 만큼,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새로운 제품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