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인텐시브 LED마스크 여름휴가 맞이 경품 이벤트
엘리닉 인텐시브 LED마스크 여름휴가 맞이 경품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0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세점서 구매하면 혜택이 펑펑~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31일까지 온라인 면세점에서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을 맞아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20명에게 ‘아이팟 2세대’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동화면세점, 두타면세점, SM면세점 등 엘리닉이 입점된 온라인 면세점 전 채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롯데면세점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일반 모델 구매 고객 전원에게 ‘랑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와 ‘포블링 괄사 갈바닉’을 제공하여 혜택을 강화했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자외선에 신경 쓰게 되는 여름휴가 여행 시즌을 맞아 LED 마스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풍성한 사은품까지 함께 받아 가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엘리닉으로 휴가철 피부 케어는 물론 풍성한 경품까지 받고 더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풍부한 광량의 고농도 LED 빛으로 피부 속 진피층까지 관리할 수 있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