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모델 박형식 광고 촬영 의상 자선 경매 성료
파파레서피, 모델 박형식 광고 촬영 의상 자선 경매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0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금 전액 저소득층 아동 후원 기부

코스토리 그룹의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가 전속 모델인 박형식 착용 의상 자선 경매를 뜨거운 관심과 성원 아래 성료 하였다.

박형식 의상 자선 경매는 지난 723일부터 724일까지 약 하루 동안 진행되었으며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최고가액을 확인한 후 낙찰 희망가를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파파레서피 광고 촬영 시 배우 박형식 씨가 직접 착용하였던 의상 3SET와 박형식 친필 폴라로이드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었기에 더욱 많은 댓글과 참여가 이루어졌다.

파파레서피는 소비자들의 참여를 기반으로 배우 박형식 광고 촬영 의상 자선 경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사랑의 열매를 통해 저소득층 아동 후원에 기부할 예정이다.

파파레서피 자선 경매 참여자들은 이번 기회에 평소 팬이었던 박형식 씨의 의상을 만나볼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좋은 취지로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기부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더욱 관심이 갔다.”라고 전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파파레서피가 가족을 향한 사랑으로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한 기부금 마련을 위해 박형식 씨의 촬영 의상 자선 경매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의상 자선 경매의 취지를 이해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파파레서피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강구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