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여름 휴가철 맞이 ‘핫 썸머 프로모션’
차바이오F&C, 여름 휴가철 맞이 ‘핫 썸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셀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에버셀 럭스 선 프로텍터’ 여행용 미니어쳐(10ml) 증정

차바이오F&C(대표 박해원)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핫 썸머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과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두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휴가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행용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에버셀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버셀 럭스 선 프로텍터’ 미니어처(10ml)를,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는 미니 파우치를 각각 증정한다. 미니 파우치는 1포가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행 중에도 마더스케어 올인원 제품을 간편히 휴대할 수 있다.

‘에버셀 럭스 선 프로텍터’는 자외선 차단에 미백 및 주름 개선기능까지 갖춘 3중 기능성 멀티 선케어 아이템이다. 차바이오F&C 독자 특허 성분인 SG-1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자외선 노출로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준다. UVA, UVB 차단 뿐 아니라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패션프루트 성분을 함유해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3중 차단 다기능 제품이다.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은 식품만으로는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미네랄은 물론 유산균 9종과 식물성 오메가-3까지 한 번에 담은 임산부 종합영양제다. 임신 시기에 따라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1일 1포 형태로 담아 고민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 차더샵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SSG, 차움 웰니스센터 내 차움더샵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공식 온라인몰 차더샵에서 신규 회원 가입 시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소확행 쿠폰 이벤트’와 ‘콤부차 에너지 크림 by CHA:LAB’과 부루구루 콤부차 음료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마시고, 바르는 콤부차 여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