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쿨링 마스크팩 제조 방법 특허 취득
㈜씨엔에프, 쿨링 마스크팩 제조 방법 특허 취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0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쿨링기능, 보습 및 진정 효과

씨엔에프(대표 추봉세)가 쿨링 효능이 향상된 쿨링 마스크팩, 이의 제조 방법 및 사용방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특허번호 10-2001513)고 밝혔다.

점점 더 뜨거워지는 날씨로 인해 봄부터 쿨링 기능의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가 급속하게 늘고 있다. 특히, 여름에는 강렬한 직사광선에 10분만 노출되어도 화상을 입을 뿐만 아니라, 더운 날씨와 열기로 인한 피부 온도 상승은 피부 노화와 건조를 촉진시켜 여러가지 피부 트러블 등의 문제를 일으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큰 스트레스 요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씨엔에프가 취득한 특허는 이러한 더운 계절 또는 쿨링 효과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마스크팩 제조방법으로 피부의 온도를 낮추는데 효과적이며 저온 보관 시 샤베트 제형이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기존에 선보였던 제품에 비해 향상된 쿨링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 밀착이 용이한 쿨링 마스크팩은 지속적인 쿨링기능과 함께,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씨엔에프는 특허 기술을 이용한 제품이 이미 출시되었으나 쿨링 제품에 대한 니즈가 점차 높아지고 있어 특허 취득을 통해 보다 경쟁력을 강화한 제품을 개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어 특허 취득의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