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 ‘감초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토너’ 온라인몰 단독 론칭
아크웰, ‘감초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토너’ 온라인몰 단독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8.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소코글램 베스트 셀러 아크웰 토너 국내 단독 론칭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은 ‘감초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토너’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국내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아크웰 ‘감초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토너’는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하게 클렌징해주는 약산성 클렌징 토너로, 17년 11월 미국 최고의 K뷰티 채널이자 온라인 뷰티 셀렉트숍 소코글램 온라인몰에 입점, 지난해 10월 <2018 소코글램 베스트 오브 K-뷰티 어워즈> 위너로 선정되는 등 큰 호응을 얻으며 소코글램 내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 했다.

아크웰은 그 동안 해외에서 높은 성장을 이어왔던 ‘감초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토너’를 8월 1일부터 아크웰 공식 온라인몰에 런칭하여 국내에서 단독 판매한다. 해외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을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함께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아크웰 ‘감초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토너’는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클렌징 후 토너를 바른 듯 촉촉함을 유지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감초수를 10% 함유해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이번 국내 런칭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아크웰 ‘감초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토너’ 구매 시,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동일 제품 30ml 미니어처와 아크웰 스킨, 로션 2종 샘플 증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크웰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의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감초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토너’를 국내 소비자에게 함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크웰 ‘감초수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징 토너’는 아크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