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중국 인기 왕홍 초청 공장투어 진행
더마펌, 중국 인기 왕홍 초청 공장투어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홍마케팅으로 중국 시장 입지 강화

고기능성 더마 코스메틱 전문 기업 더마펌(Dermafirm, 대표 차 훈)이 지난 726일 중국의 인기 왕홍들을 초청해 강원도 원주기업도시에 위치한 더마펌 공장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더마펌 공장 투어는 기업 소개와 제조현장 견학 및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더마펌의 원주 공장은 약 37백평 규모의 대지에 지상 4층 높이의 규모로 화장품 원료 배합, 충진, 포장까지 원스탑 생산이 가능한 FULL CELL LINE을 갖춘 최첨단 스마트 팩토리로 설계되어 연간 약 2,500TON 이상의 규모를 생산할 수 있는 수준을 갖추고 있다. 또한 펩타이드 원료 및 의료기기 생산 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으며 약 400TON 이상 규모의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와 물류를 위한 최첨단 설비 및 시스템을 갖춰 국내외에 빠르게 제품 공급이 가능하다. 모든 공정과 장비, 설비 등은 ISO(CGMP) 기준에 적합하도록 이루어져 있어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을 갖추고 있다.

이날 공장을 방문한 왕홍들은 더마펌의 최첨단 제조시설을 둘러보며 제품의 제조공정 및 투어 과정을 본인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개하기도 하며 더마펌 제품의 위생적인 공정과 품질관리에 대한 신뢰감을 입증했다.

더마펌 관계자는 더마펌의 제품이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앞으로도 트렌드와 소비를 이끄는 중국 왕홍 마케팅을 적절히 활용해 중국 내 소비자의 마음을 더욱 확고히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