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컬러 키퍼 립 틴트’
퓨어덤 ‘컬러 키퍼 립 틴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8.0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함과 뛰어난 발색력

글로벌 뷰티 브랜드 퓨어덤이 한 번의 터치로 오랫동안 지속되는 뛰어난 발색력의 립 틴트인 컬러 키퍼 립 틴트 3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과 플라워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간편하고 위생적인 파우치와 어플리케이터로 구성된 립 틴트로, 입술 구조를 고려하여 개발된 사선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는 다각도에 따라 세심한 터치가 가능하며, 그라데이션부터 풀발색까지 다양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해가 떠오르기 직전, 붉게 물든 하늘처럼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레드 컬러인 비포 선셋’, 상큼하고 쥬이시한 과즙이 가득 담겨 입술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오렌지 컬러인 스윗 코랄’, 달콤한 체리를 베어 문 듯 입술을 핑크빛으로 물들여주는 체리 핑크 컬러인 체리 로즈3종으로 구성되어 그날의 기분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재미까지 더했다. 특히, 입술이 건조하여 각질로 고민하는 많은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촉촉하지만 끈적임이 적은 특수 포뮬라 개발에 성공하였다는 후문이다.

퓨어덤 관계자는 베이스 메이크업만큼 중요한 것이 립 메이크업의 지속력이다. 이번 퓨어덤에서 출시한 컬러 키퍼 립 틴트는 고발색, 롱래스팅 립 제품으로 특히,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입술에 착! 밀착되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오랜 시간 예쁜 컬러로 유지되는 퓨어덤의 립 틴트는 올여름, 여성들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