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베트남 페스티벌 어워즈 진행
2019 한국-베트남 페스티벌 어워즈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2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 명예대회장 임명

“2019 한국-베트남 페스티벌 어워즈”가 지난달 29일(토) 서울시 마포구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 호텔에서는 한국-베트남 수교 27주년을 맞이하여 “문화를 넘어 마음을 잇다-동행”이라는 주제로(기획연출 총감독: 정민우/ 준비위원장:박현제/조직위원장:김한곤/대회장:노수진/운영위원장:김영배)진행 되었다.
이번 행사는 한-베 패션페스티벌 어워즈 조직위원회와 (주)L&U C&C가 주최하고 주한베트남 대사관, 한국경제신문, 미스월드코리아,(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세계문화예술총연합회, 한국방송가수협회 등이 후원하였다.

이에 패션쇼, 축하공연, 한복아오자이패션쇼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각 국의 VIP, 가수, 국내외 관객 등 약 5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베트남에서 인기 있는 가수들(누폭띤,찌푸,제이키)의 축하공연과 한국의 가수(한영,문서연,송유경,버스터즈,3YE,트윙클) 및 배우들(고인범,최지연,이경영,노현희,이한위 등)이 함께 자리를 해, 많은 언론사에서도 관심이 뜨거웠으며, 이번 행사는 베트남 VTV채널1, 채널4 와 한국 다문화TV에 방영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명예대회장으로 임명되었으며, 감사패를 증정 받았다.
안미려 회장은 “이런 의미 있고 뜻 깊은 자리에 초대를 해주신 관계자분들께 너무 감사드리며, 명예대회장이라는 큰 선물을 받아 영광스럽다. 앞으로 본 협회도 한국과 베트남이 뷰티문화를 더욱 교류하고 서로가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 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