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멀티스텝 스킨 랩핑 러버겔 마스크’
퓨어덤 ‘멀티스텝 스킨 랩핑 러버겔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2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홈케어 마스크
피부를 착~ 감싸는 빈틈없는 촉촉함

여름철 피부의 수분을 지키고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핵심 키워드는 ‘피부 온도’이다. 피부 온도가 높아질수록 홍조와 피지가 과다분비되고 기온이 40도 이상 오를 시에는 피부 노화가 가속화된다. 이런 때일수록 주기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퓨어덤에서는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인 ‘멀티스텝 스킨 랩핑 러버겔 마스크’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반적인 모델링팩은 1제와 2제를 섞어 팩을 개어내는 방식으로, 도구의 필요성과 사용의 번거로움이 있으나, 퓨어덤에서 새로 선보이는 ‘멀티스텝 스킨 랩핑 러버겔 마스크’는 별도의 준비과정 없이, 부스터 앰플을 도포하고 러버겔을 붙이는 간단한 마스크로, 빠르고 간편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우수한 밀착력의 러버겔 마스크가 굴곡진 얼굴에도 들뜸없이 밀착되어 일상 생활 중에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공기 접촉과 수분 증발을 차단해주는 스킨 랩핑 효과로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각종 유효성분이 보다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형상 기억 폴리머 제형의 퍼밍 부스터 앰플과 핑크 러버겔로 구성된 ‘퍼밍’, 수분과 영양성분을 잔뜩 머금고 있는 워터 젤리 제형의 수딩 부스터 앰플과 그린 러버겔로 구성된 ‘수딩’, 총 2종으로 준비되어 피부별, 고민별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퓨어덤 관계자는 “외부 활동을 많이 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장시간 햇볕 노출을 막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다. 그렇기에 매일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꾸준한 피부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퓨어덤 ‘멀티스텝 스킨 랩핑 러버겔 마스크’는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전달해 주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