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최초 올인원 로션, 스웨거 옵티마이저 리뉴얼
남성 최초 올인원 로션, 스웨거 옵티마이저 리뉴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그레이드 된 보습력과 오일 컨트롤까지 갖춰

남성 최초 올인원 로션을 선보였던 스웨거(SWAGGER)가 페이스 라인 8주년을 맞아 옵티마이저 로션을 오는 8월 새롭게 리뉴얼 출시 한다. 

이번 스웨거 옵티마이저 올인원 로션은 기존 특성인 토너의 촉촉함, 에센스의 탄력, 로션의 부드러움을 한번에 선사함은 물론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보습력과 여름 유분기를 잡아주는 오일 컨트롤까지 갖춘 제품으로 재탄생하였다. 

특히 자몽, 알란토인, 파파야 등 7가지 천연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고 촉촉하게 유지 시켜주어 그야말로 얼굴로 천연 야채/과일 주스를 마시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 맞게 성능을 개선했을 뿐 아니라 스웨거의 캠페인 컨셉과 어울리는 젊고 섹시하고 시크한 느낌을 더한 디자인과 향 리뉴얼로 젊은 층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제품은 거친 느낌의 토바코 향에 상쾌하면서 청량한 베르가못, 시더우드 그리고 부드러운 블랙티 향이 균형감 있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중성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하지만 오래가는 부드러운 잔향으로 젠더리스한 트렌드에 맞추어 한층 더 매력적으로 변신한 스웨거 옵티마이저는 잔잔한 향이 남아 향수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진짜 all-in-one 제품으로 완벽하게 변신하였다.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을 첨가하지 않은 차별화된 성분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 브랜드 스웨거는 국내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으며, 새롭게 리뉴얼 된 옵티마이저 올인원 로션은 스웨거 공식 자사몰과 세븐일레븐을 포함하여 시코르, 이마트, 삐에로 쇼핑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점차 입점처가 늘어나며 한층 더 성장하고 있는 스웨거는 나아가 올해 언더웨어를 론칭하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