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전용 화장품 에바끌레르, 신라면세점 입점
골프전용 화장품 에바끌레르, 신라면세점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 채널 확대 및 해외 진출 발판 마련
오프라인 채널 통한 고객 접점 확대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 에바끌레르는 골프를 위한 최상의 화장품을 선보이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에바끌레르가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골프전용 CC썬크림, 골프전용 컬리리스 썬스프레이, 골프전용 페이셜 마스크팩 등 다양한 골프전용 화장품을 비롯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에바끌레르는 현재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에바끌레르 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비롯해 진주펄앰플, 화이트닝 크림, 블랙 스네일 크림, 클렌징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 확대를 꾀하고 있다.
특히 에바끌레르는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군으로 국내외로 브랜드를 알릴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오프라인 유통 채널 강화를 준비하고 있으며, 소비자 접점 확대로 공격적인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을 비롯해 해외시장 확대를 통해 성장의 발판을 다지고 있다. 5월에는 러시아 시장 수출을 본격화했으며 최근에는 중앙아시아 키르기스스탄 시장에 진출하는 등 해외영업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