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라코스메띠끄 청주점 입점
에스까다코스메틱㈜, 라코스메띠끄 청주점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7.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채널 확대로 소비자 접점 확대

글로벌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는 지난 22일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라코(라코스메띠끄)’ 청주점에 입점했다.

에스까다코스메틱㈜가 입점한 라코(라코스메띠끄)는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으로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청주점 1층에 위치해 있다. 이번 라코(라코스메띠끄) 청주점 입점을 통해 충청지역 소비자들이 에스까다코스메틱의 다양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본 매장에는 ‘오뜨 피니쉬 케이크’, ‘플라워 파우더 팩트’, ‘골드 DX 3종 세트’ 등과 같은 기존 스테디 셀러 제품들 뿐만 아니라, 창립 20주년 기념 신제품 ‘오뜨 피니쉬 쿠션 파운데이션’ 과 같은 다양한 프리미엄 신제품도 전시 되어있다. 또한 판매하는 모든 제품들의 테스터를 비치해 두어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꾸며져 있다.

에스까다코스메틱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청주점은 충청지역 쇼핑의 중심지이다. 라코(라코스메띠끄) 청주점에 입점하게 되어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간 점에서 기쁘게 생각한다. 지속적인 오프라인 채널의 확대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자사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