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아스테라 두피 쿨링 캠페인 진행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두피 쿨링 캠페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2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끈후끈 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두피 쿨링 케어!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공유 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아스테라 두피 쿨링 캠페인’을 펼친다.

여름철 외부 스트레스와 자극으로 인한 두피의 열은 가려움, 당김, 빨개짐 등 두피 사막화 현상으로 이어질 수 있어 여름철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여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르네휘테르의 ‘아스테라 두피 쿨링 캠페인’은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가 심한 여름철 두피에 진정과 쿨링을 선물하고, 건강한 두피 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3일~24일 양일간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 2층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패스트파이브를 이용하고 있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두피 진단 후, 두피 진정과 쿨링에 효과가 있는 ‘아스테라’ 제품을 활용한 두피 쿨링 케어를 선보인다.

또한, 두피 온도를 점검해보는 두피 온도 측정 이벤트와 르네휘테르 전문가의 두피 진단 컨설팅, SNS 인증 포토 이벤트, 아스테라 쿨링 모먼트 컬러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열 받은 두피에 쿨링과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르네휘테르의 아스테라 제품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여름철에도 두피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직접 느낄 수 있는 두피 쿨링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뜨거운 여름, 르네휘테르 아스테라와 함께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