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사봉, 아트박스 통해 여름철 바캉스 행사 진행
아쿠아사봉, 아트박스 통해 여름철 바캉스 행사 진행
  • 윤경선
  • 승인 2019.07.2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비누향을 컨셉으로 한 향수 브랜드
할인 및 본품 증정 다양한 혜택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은은한 비누향을 담은 향수 브랜드 아쿠아사봉이 아트박스를 통해 여름철 바캉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미국, 프랑스, 독일, 뉴질랜드, 일본 등 각국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공식수입사로써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H&B스토어,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온라인 등)에 공급하고, 트렌드에 맞게 신규브랜드를 기획 개발하여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 약 25,000여개 매장에서 판매중이며, 직소싱/제조 브랜드를 아시아, 미주권에 수출을 진행하는 운영시스템 영역을 넓히고 있는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이다. 또한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1991년 설립되어 지난 20여년 간 헬스케어, 퍼스널케어 부분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각 채널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

아쿠아사봉이 준비한 여름철 바캉스 행사는 아트박스 매장에서 아쿠아사봉 향수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전 품목 15% 할인 및 바실리사 스틱향수 본품을 랜덤 증정하며, 해당 행사는 8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다.

아트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사봉 제품은 총 3종으로 은은한 샴푸향의 워터리샴푸, 시원한 린넨향의 화이트코튼, 부드러운 비누향의 에메랄드솝 오드뚜왈렛 80ml가 있다.

아쿠아사봉은 깨끗한 샴푸향과 막 씻고 나온 듯한 은은한 비누향, 방금 세탁한 셔츠를 연상시키는 코튼향 등 다양한 비누향을 컨셉으로 한 향수 브랜드다.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선호하는 비누 및 샴푸향의 향수라 커플향수로 사용하기 좋으며 향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데일리 향수로도 사용하기 유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