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어, ‘아라760 스템셀 앰플 세럼’
셀큐어, ‘아라760 스템셀 앰플 세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2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드로겔 연꽃잎’결합으로 피부 겉과 속에 연꽃 생기 전달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물에 피는 연꽃 생기 에너지를 피부 가득 채우고, 수분 가득한 물찬 피부로 가꿔주는 ‘아라 760 스템셀 앰플 세럼’을 출시한다.

‘아라 760 스템셀 앰플 세럼’은 700여 년 만에 피어난 생명력 강한 함안 지역 아라 연꽃의 생기를 피부 겉과 속에 모두 전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산소 세럼과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독자적인 성분 ‘함안 연꽃캘러스 배양 추출물’로 연꽃의 모양과 기능을 구현한 ‘하이드로겔 꽃잎’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연꽃의 생기가 피부 속 깊이 전해져 생기 에너지, 맑은 피부, 매끈한 피부결, 수분 진정, 광채 코팅의 5가지 물빛 앰플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겉은 연꽃의 수분 코팅 효과로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시원한 워터 젤 제형의 아라 760 스템셀 앰플 세럼은 산소수가 함유되어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더운 여름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여기에 제품을 펌핑할 때마다 하이드로겔 연꽃 잎이 흩어지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셀큐어는 ‘아라 760 스템셀 앰플 세럼’ 출시를 기념해 셀트리온스킨큐어 온라인 공식몰에서 7월 31일까지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아라 760 스템셀 앰플 세럼 듀오 세트를 단품 대비 15%로 할인된 가격으로 100세트 한정으로만 판매한다. 또 제품 구매 시 품목에 따라 5천원 기프트 카드, 아라 760 트라이얼 키트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제품 후기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라 760 스템셀 에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라760 스템셀 앰플 세럼’은 전국 셀트리온스킨큐어 직영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및 셀큐레이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