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힐, 수출유망중소기업 및 혁신창업기업 선정
㈜제노힐, 수출유망중소기업 및 혁신창업기업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1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시장 진출 박차, 바이오벤처 기업 입지 강화

유전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류건강과 웰빙에 기여하는 기업 제노힐(대표이사 안종업)이 지난 7월 초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수출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었다.

금번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수출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하고 수출지원기관 우대지원을 통하여 기업의 수출증진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주요지원 내용은 해외마케팅, 수출자금융, 보증지원, 금리, 환거래조건 등 우대사항이 있는데 특히 해외마케팅 지원은 해외전시회, 박람회 참가, 수출인큐베이터 사업, 바이어발굴, 상담 등 해외시장개척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제노힐의 관계자는 올해 초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한 서울어워드수상에 이어 이번 중기부의 수출유망중소기업선정은 자사제품 지투셀의 국내외 인지도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고 정부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수출지원사업에 동참하여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제노힐은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서울바이오허브 혁신 창업기업으로도 선정되었다. 이번 선정을 통하여 제노힐은 서울시 바이오, 의료 기술사업화 R&D 연계, 혁신성장펀드 연계, 서울바이오허브 각종 교육, 컨설팅, 파트너링, 네트워킹, 해외진출 등 기업 성장지원을 받게 되어 바이오벤처 기업으로써의 위치를 더욱 탄탄하게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