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엑스폴리에이팅 힐 마스크’
퓨어덤 ‘엑스폴리에이팅 힐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1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다처럼 시원~하게! 발뒤꿈치 집중 각질 제거

노출의 계절 여름, 높아지는 기온과 함께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피지선이 없는 발은 다른 피부에 비해 각질이 잘 생기는 부위이다. 특히 발뒤꿈치는 발 부위 중 체중이 가장 많이 실리는 부위이기 때문에 각질을 제때 관리해주지 않으면 굳은살이 되거나 심한 경우 갈라질 수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퓨어덤은 발뒤꿈치의 묵은 각질로 고민인 분들을 위해 엑스폴리에이팅 힐 마스크를 선보였다. 필링 워터를 충분히 머금고 있다 서서히 피부에 전달되어 각질 제거 효과를 증대해주는 특수 에어쉘 구조의 패드와 내용물이 밖으로 배어 나오는 것을 막아주어 마스크 착용 후, 자유로운 일상 활동이 가능한 특수 보호대로 구성되어, 각질 관리의 효능 효과와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발뒤꿈치만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불필요한 부위의 각질 탈락 없이, 고민 부위만 말끔하게 각질 케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퓨어덤 엑스폴리에이팅 힐 마스크에는 묵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와 과일산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마일드한 각질 관리가 가능하며, 페퍼민트잎추출물, 탄산수, 멘톨 등이 함유되어 상쾌한 사용감과 더불어 각질 제거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퓨어덤 관계자는 일반적인 발 각질 제거 마스크 팩은 발등, 발가락 등 원하지 않는 부분까지 각질이 탈락되는 반면, 퓨어덤 엑스폴리에이팅 힐 마스크는 발뒤꿈치만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