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휴가철 맞아 ‘썸머 바캉스 프로모션’
투쿨포스쿨, 휴가철 맞아 ‘썸머 바캉스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18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유튜버 ‘조효진’이 선택한 투쿨포스쿨의 썸머 메이크업 아이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썸머 바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 여름 완벽한 썸머 바캉스 메이크업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투쿨포스쿨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며, 뷰티 유튜버 ‘조효진’이 선택한 투쿨포스쿨의 썸머 메이크업 아이템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무덥고 습한 여름에도 무너짐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해 주는 ‘단짝 조합’으로 추천된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커버 쿠션’과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는 각각 30%와 20% 할인 판매된다.  

바르는 순간 빈틈 없이 밀착되는 픽싱 커버 쿠션은 최대 40시간 동안 처음 화장 그대로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며,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지와 유분을 잡아주는 피니쉬 세팅 팩트를 마무리 단계에서 가볍게 쓸어주면 지속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 외에도 바이로댕 라인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섬세하고 풍부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 팔레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콜렉터즈’는 아이브러쉬와 함께 구성돼 41%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제공된다. 아이브러쉬는 그윽한 눈매를 표현하는데 제격인 아이 스머지 브러쉬와 아이홀에 꼭 맞는 펜타곤 커팅의 아티스트 아이 섀도우 브러쉬 중 택 1 가능하다. 

또 조효진이 여름 바캉스 메이크업 영상에서 립에 사용한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아침에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이 피지와 땀으로 맥없이 무너지는 여름철에는 지속력이 높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휴가지에서 메이크업 수정 걱정 없이 오래 유지되는 바캉스 메이크업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