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라제나, 바이오콜라겐 함유 주름∙미백기능성 신제품 출시
새라제나, 바이오콜라겐 함유 주름∙미백기능성 신제품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1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젠플라스티 안티링클 세럼’∙‘리젠플라스티 리얼화이트닝 젤’

동안피부 전문 바이오화장품 새라제나가 바이오콜라겐을 주원료로 주름과 미백에 특화된 기능성 신제품 2가지를 선보인다.

세원셀론텍과 에쓰씨엔지니어링의 핵심역량이 결집된 재생의료시스템혁신센터 산하 바이오화장품 브랜드 새라제나는 바이오콜라겐 함유로 소비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리젠플라스티 안티링클 세럼’과 ‘리젠플라스티 리얼화이트닝 젤’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세원셀론텍이 독자 개발한 바이오콜라겐은 미국화장품협회(PCPC) 화장품원료집(ICID)에 등재되어 있는 국제화장품원료로, 미국·유럽·중국 등지에 글로벌 특허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미용∙성형필러 개발원료로 해외시장에 공급 중이다.

여름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보양을 책임질 주름기능성 에센스, ‘리젠플라스티 안티링클 세럼’은 이러한 고순도의 바이오콜라겐과 주름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피부에 천연피부 보호막을 만드는 스쿠알란, 피부 지질성분과 유사한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되어 주름∙탄력∙보습을 동시 실현하는 복합케어를 돕는다.

‘리젠플라스티 안티링클 세럼’은 고영양∙고보습의 강력한 유효성분이 피부결을 따라 촘촘히 스며들고 밀착돼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완성하고, 바를수록 피부 속을 촉촉하게 채워 윤기를 되살리고 탄력감 넘치는 피부로 되돌린다.

그리고 ‘리젠플라스티 안티링클 세럼’과 함께 사용할 때 더욱 효과적인 미백기능성 에센스, ‘리젠플라스티 리얼화이트닝 젤’은 바이오콜라겐과 5가지 복합 히알루론산이 만나 특별한 미백과 보습 더블케어를 선사한다.

‘리젠플라스티 리얼화이트닝 젤’은 가볍고 워터리한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피부 속 당김과 건조함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완벽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데 이어, 새라제나만의 미백기능성 성분 함유로 투명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구현한다.

무엇보다 세안 후 바로 사용하면 다음 스킨케어 단계의 흡수를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부스팅 효과를 겸비해 피부의 건강한 회복력을 높여준다. 또한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등급(성분 안전도 1~2등급) 원료로만 만들어진 ‘착한 에센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라제나만의 바이오콜라겐 경쟁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리젠플라스티 안티링클 세럼’과 ‘리젠플라스티 리얼화이트닝 젤’은 특히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손상 받은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는 필수템으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새라제나는 이달 초로 예정된 두 가지 신제품 출시에 앞서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서울 서초구 센트럴시티 내)에서 열리는 뷰티클래스를 통해 고객의 평가를 받아보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으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리젠플라스티 안티링클 세럼’과 ‘리젠플라스티 리얼화이트닝 젤’을 직접 테스트해본 고객들은 “촉촉하고 밀키한 사용감이 매우 인상적이고, 새라제나만의 우수한 수분감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며, “새라제나의 원료 경쟁력에서 비롯된 브랜드 신뢰도와 이번 신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평했다.

새라제나는 지난 4월부터 새라제나를 사랑하고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뷰티클래스를 개최해오고 있다.

‘휴가철 피부관리 꿀팁’ 등 실생활과 밀접한 주제로 진행되는 뷰티클래스에 대한 고객들의 재개최 요청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새라제나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뷰티클래스를 지속적으로 기획, 진행함으로써 고객과 가까이서 뷰티정보를 공유하며 소통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