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코리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 공헌 활동 협약 체결
메리케이코리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 공헌 활동 협약 체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1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드림 도서관 후원 및 한부모가정 아동 공간 조성 지원사업

메리케이는 지난 12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2019년 사회 공헌 활동 협약식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양측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메리케이코리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기존에 진행해오던 ‘핑크드림 도서관’ 후원은 물론 ‘한부모가정 아동 공간 조성 지원사업’도 펼친다고 전했다.

메리케이코리아는 2008년부터 혜택에서 소외 받은 어린이들도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핑크 드림 도서관’ 건립 및 개보수, 도서 구입 지원을 하고 있다. 2019년에는 핫 핑크 컬러의 매트 립스틱 퓨얼리 핑크 제품 1개 판매당 1000원씩 적립하여 핑크 드림 도서관36호 건립, 더욱 많은 어린이들에게 부담 없이 책을 읽을 수 있는 독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부터는 추가 사업으로 한부모가정 아동의 공부방 조성을 위한 책상, 의자, 스탠드 등의 물품을 제공함으로써 면학 분위기 및 안락한 공간 조성을 지원할 계획이다.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대표는 “메리케이코리아는 10년 넘게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