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폴른 블러셔’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폴른 블러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7.1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기 가득한 볼 빛 연출 3가지 컬러 구성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두 볼을 물들일 수 있는 블러셔 신제품 ‘시에로 폴른 블러셔(Siero Pollen Blusher)’를 출시했다.

신제품 ‘시에로 폴른 블러셔’는 은은한 연보랏빛 컬러로 청순함을 높이는 라벤더,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핑크빛의 체리 블러썸, 여리여리한 복숭아빛으로 두 볼을 자연스럽게 물들여주는 밀키 코랄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짙은 원색보다 맑고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더욱 자연스러운 색감을 연출하는 ‘시에로 폴른 블러셔’는 농도 조절이 쉬워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러운 블러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보습 성분이 함유된 리퀴드 타입으로 오랜 시간 들뜸 없이 혈색 있는 치크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모공에 끼이거나 피부에 밀림 없이 밀착돼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시에로 폴른 블러셔는 꽃잎의 컬러가 피부에 물든 것처럼 단 한 방울로 생기 있고 화사한 두 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리퀴드 타입으로 여러 번 메이크업을 수정할 필요가 없어 여름철에도 생기 가득한 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