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울트라 핏 세럼 쿠션’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울트라 핏 세럼 쿠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1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럼 성분 64% 함유한 촉촉한 제형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토탈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여름을 맞아 수분 가득한 텍스처로 매끈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울
트라 핏 세럼 쿠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은 주요 성분인 3중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세럼 성분 64%를 함유하여 피부 속부터 채워진 보습 윤기로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고농축 안티에이징 쿠션 제품이다.

높은 보습력과 더불어 강력한 지속력을 겸비한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은 꽃잎 형상 파우더가 함유돼 피지 조절 효과에 탁월하며, 스킨 바인더 파우더와 래스팅 폴리머 성분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 들뜸이나 무너짐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촉촉한 제형의 쿠션 제품은 지속력이나 커버력이 낮아 오후가 되면 늘 수정 화장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곤 한다.”며 “이를 보완하기 위해 피부 결점은 보완해주면서도 오랜 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수정 화장의 번거로움을 느끼게 되는 여름철에는 보습력, 지속력, 커버력 세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을 사용해보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은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21호와 내추럴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23호 컬러 2종으로 출시됐으며,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제니하우스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