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비알티씨), ‘센텔라 시카’ 신제품 2종
BRTC(비알티씨), ‘센텔라 시카’ 신제품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1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 함유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센텔라 시카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2종은 ‘센텔라 시카 수딩 젤’과 ‘센텔라 시카 폼 클렌저’로, 외부 환경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극이 적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먼저, ‘센텔라 시카 수딩 젤’은 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선사하는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을 함유하고 식물 보습 성분으로 구성한 BRTC만의 독자적인 특허성분을 담아 피부 균형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시원하게 발리는 부드럽고 촉촉한 젤 타입 제품으로 잔여감, 답답함 없이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인 피부 진정을 돕는다. 여름철 급격하게 민감해진 피부를 급하게 진정시켜줘 ‘#급민급진젤’이란 애칭이 붙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젤 제형의 ‘센텔라 시카 폼 클렌저’는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병풀추출물에 마데카소사이드를 더해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pH밸런스를 피부가 좋아하는 최적의 약산성으로 맞춰 민감한 피부도 순한 세안이 가능하다.

한편, BRTC의 ‘센텔라 시카’ 라인은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보습 성분을 깊숙이 흡수시켜 피부 본연의 기능을 되찾아주는 저자극 라인이다. 신제품 2종을 포함해 최근 순한 성분을 강조한 초록색으로 패키지 리뉴얼 출시한 스킨케어 라인의 △센텔라 시카 덤, △센텔라 시카 토너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주는 △센텔라 시카 선, △센텔라 시카 선 스틱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