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미라이, ‘묘미’서 패션·뷰티 부문 베스트 1위 선정
보미라이, ‘묘미’서 패션·뷰티 부문 베스트 1위 선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 렌탈 체험 서비스 론칭 이후 1, 2차 수량 완판…3차 체험 오픈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BOMIRAI)’가 라이프 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에서 론칭 한 달여만에 패션·뷰티 부문 베스트 1위에 선정됐다. 

보미라이는 지난달 19일 묘미에서 뷰티 마스크 브랜드 최초로 체험형 렌탈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구매에 앞서 보미라이를 체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중시키며 1, 2차 체험 수량이 완판되었으며. 3차 수량 오픈과 동시에 패션·뷰티 부문 베스트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묘미에서 보미라이 마스크를 렌탈해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면 2주 간 부담 없이 보미라이를 사용해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체험 후 5만원 할인쿠폰까지 증정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묘미 2주 체험 서비스를 통해 보미라이를 부담 없이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보미라이는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한 국내 유일의 뷰티 마스크다. 보미라이의원적외선 빛은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1분에 2천번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활성화에 도움을 주며, 인체 온도에서 90.2%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한다. 특허 기술인 ‘골드시트’를 마스크 패드 내 부착해 원적외선 빛의 효과를 높여 수분·탄력·보습력·모공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