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썸머 페스티벌 메이크업’ 기획전
지베르니, ‘썸머 페스티벌 메이크업’ 기획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1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제품 최대 40% 할인

베이스 프로페셔널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함께 ‘썸머 페스티벌 메이크업’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 여름 완벽한 썸머 메이크업을 위해 지베르니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이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뷰티 유튜버 헤이즐이 선택한 지베르니의 여름 메이크업 필수템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지베르니의 대표 제품인 고밀착, 고지속, 고커버의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과 정품 파운데이션 브러쉬 ‘밀착 본딩 브러쉬’로 구성된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 세트를 20% 할인 판매한다. 또, 밀착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지베르니 ‘밀착 쉬폰 쿠션 기획 세트’, ‘밀착 수분 부스팅 프라이머’를 각각 20% 할인, ‘밀착 커버 쿠션’, ‘밀착 커버 컨실러’를 각각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첫날인 15일에는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를 ‘오늘의 특가’로 24% 할인하며, 이어 17~18일에도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밀착 수분 부스팅 프라이머’ 제품의 특가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포인트 메이크업 베스트 셀러 ‘센서티브 퍼펙트 브러쉬 라이너’, ‘센서티브 브러쉬 마스카라’, ’메탈릭 리퀴드 섀도우’, ‘컬러 웨어 브로우 카라’ 제품도 기획전 기간 동안 15%~40% 할인가에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지베르니 ‘썸머 페스티벌 메이크업’ 기획전을 통해 제품 구매 시,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전 구매 고객 대상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5일 체험분(1ml*5개)를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매트 립스틱 ‘슬립 벨벳 루즈’ 1개를 증정한다.

지베르니 마케팅 담당자는 “바캉스 시즌이자 덥고 습한 기온으로 메이크업 지속력에고민이 많아지는 여름, 지베르니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이 함께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지속력 탄탄한 메이크업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지베르니 ‘썸머 페스티벌 메이크업’ 기획전은 7월 15일부터 2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