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씨엔텍, R&D센터 착공식 개최
다산씨엔텍, R&D센터 착공식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D 중심 행보에 역사적인 이정표 세워 …
줄기세포배양액을 기반으로 혁신적 화장품 연구 개발에 추진력 더할 것
(사진=다산씨엔텍 김봉준 회장이 R&D센터 착공식에서 기념사를 발표하고 있다.)

줄기세포 피부과학의 선도기업 다산씨엔텍12일 서울 강서구 마곡산업단지에서 ‘R&D 센터착공식을 가지고 첫 삽을 떴다.

이날 행사에는 현성그룹 김봉준 회장, 시공사 웰크론한텍, 감리사 이가종합건축사사무소, 설계사 신성종합건축사 사무소 외 주요 내외빈 10명을 포함해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다산씨엔텍 ‘R&D 센터2020년 완공 예정으로 연면적 7,973.75, 지하 3, 지상 8층 규모로 건립된다.

서울 서남권 지역의 새로운 핵심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마곡산업지구에 자리 잡을 ‘R&D센터는 다산씨엔텍 김포 공장과의 접근성도 우수하여 공장과 연구소 간의 상호연계와 협업의 효율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다산씨엔텍 김봉준 회장(좌측에서 여섯번째)이 R&D센터 착공식에서 주요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줄기세포연구소, 제형연구소, 임상연구소, 디자인연구소, 기업홍보관 등의 시설을 갖출 예정이며, 화장품 핵심 원재료의 연구개발상품화를 도모해나갈 계획이다.

김봉준 회장은 다산씨엔텍 ‘R&D 센터는 세계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의지의 결정체라며, “마곡산업단지 입주가 완료되면 전문화된 첨단클러스터 간 네트워크가 이루어져 막대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며, 이를 통해 다산씨엔텍은 R&D 역량을 획기적으로 배가하고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2011년 설립된 다산씨엔텍은 줄기세포연구소, 제형연구소, 피부임상센터의 R&D 중앙연구소를 토대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연구진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2014ISO9001, ISO14001, ISO22716 국제 규격 인증과 최근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CGMP)’ 적합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모든 생산 공정의 품질/위생 관리에서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화장품 제조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