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플하이, ‘에스피엘 브이-핏 리프팅 콜라겐 겔 마스크’ 론칭
에플하이, ‘에스피엘 브이-핏 리프팅 콜라겐 겔 마스크’ 론칭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9.07.1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케어족을 위해 탄생한 특별한 마스크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 에플하이가 턱부터 광대까지 케어해주는 특수원단 리프팅 겔 마스크 ‘에스피엘 브이-핏 리프팅 콜라겐 겔 마스크’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브이-핏 리프팅 콜라겐 겔 마스크’는 신축성 및 복원력이 뛰어난 특수 원단을 사용해 피부 요철이나 굴곡에 따라 착 감겨 꽉 조여주는 밀착력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에 출시된 브이라인 마스크가 귀에 적지 않은 불편함을 가져다준 것에 반해 ‘브이-핏 리프팅 콜라겐 겔 마스크’는 밀착력이 강함에도 귀 불편함을 덜어냈다.

 ‘브이-핏 리프팅 콜라겐 겔 마스크’는 세계적 콜라겐 원료사 SEDERMA사의 프랑스산 콜라겐 원료를 사용했으며, 피부의 수분 공급과 탄력 유지에도 탁월하다.

주위의 물을 끌어당겨 피부 수분력을 높임과 동시에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이 주성분으로 함유돼 보습 효과를 극대화 했고, 탄탄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복합 펩타이드 성분과 피부 보습에 효과가 높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다.

특히 ‘브이-핏 리프팅 콜라겐 겔 마스크’는 특수원단 사용으로 에센스가 새거나 흐르지 않은 것이 특징이며, 사용 후에도 끈적임이 없어 세안을 할 필요가 없는 편의성을 지녔다.

장석배 에플하이 대표는 “‘브이-핏 리프팅 콜라겐 겔 마스크’는 얼굴 라인은 걱정되지만 마사지는 귀찮고 시술은 가격 부담과 부작용을 우려하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라며 “셀프케어족들에게 V존 집중관리용으로 권장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플하이는 제품 론칭과 함께 신인모델 이은수를 발탁해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답게 일시에 300여개 온라인몰에 입점, 제품 판매에 나섰으며 인플루언서 회사와 업무제휴를 통해 공격적인 SNS 홍보전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