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X토트넘 홋스퍼 기획세트 출시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X토트넘 홋스퍼 기획세트 출시
  • 윤경선
  • 승인 2019.07.1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토탈 뷰티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가 에너지팩토리 스킨 핏 맨즈 밤 위드 토트넘 홋스퍼(어두운 피부용)’퍼펙트 스킨핏 퍼프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71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비프루브 공식몰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꽃을든남자의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 밤 위드 토트넘 홋스퍼는 피부에 바르는 순간 컬러 캡슐이 터져 나와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톤으로 케어 해주는 피부 밀착형 스킨핏 맨즈밤이다. 피부톤을 정리해줄 뿐 아니라 번들거림이나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장점이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이 동시에 가능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꽃을든남자의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맨즈 밤 위드 토트넘 홋스퍼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5년 연속 올리브영 남성 BB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하고 그루밍족의 필수템으로 등극했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손흥민 선수가 맹활약 중인 토트넘 홋스퍼와 진행한 콜라보레이션이 큰 호응을 얻으며 스포츠 및 액티비티를 즐기는 남성층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금번 기획세트에서 함께 선보이는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퍼프는 베이스 제품을 피부에 얇게 밀착시켜 완벽한 스킨 핏을 완성해주는 메이크업 전용 퍼프로, 통통한 볼륨면과 평평한 사선 컷팅 엣지면으로 이루어져 이마, 볼 뿐 아니라 콧방울, 눈가, 입가 등 섬세한 부분까지 빈틈없이 커버해 준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최근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 홋스퍼의 선전이 이어지며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스킨핏 맨즈밤 위드 토트넘 홋스퍼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번 기획 세트에서는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도와줄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퍼프도 함께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