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2종’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2종’
  • 최영하
  • 승인 2019.07.1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용기 변화로 위생과 편리성을 동시에

피부과 전용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가 여름철 높아진 기온과 외부 자극 노출로 연약해지는 민감성 건성 피부를 위한 ‘엑소메가 콘트롤 2종’을 선보인다.

아더마 베스트셀러 ‘엑소메가 콘트롤' 라인은 효능이 극대화된 아더마 독점 성분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추출물 성분이 연약해진 피부를 더욱 빠르게 진정시켜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제격이다. 또한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하는 효과는 물론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자연 유래 성분을 95% 함유한 저자극 포뮬러로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연약한 민감성 건성 피부라면 모두 사용 할 수 있다.

‘엑소메가 콘트롤 2in1 클렌저’는 500ml의 넉넉한 대용량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이는 얼굴, 전신 및 헤어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산뜻한 젤 타입의 멀티 보습 클렌저다. 식물성 글리세린 고함유로 클렌저 단독 사용 만으로도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은 물론 기온차, 습도 등에 쉽게 불편해지는 민감성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 함유 및 약산성 pH, Soap-Free 포뮬러가 민감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저자극으로 사용 가능하다. 

‘엑소메가 콘트롤 로션 DEFI 펌프’는 새로운 용기 변화로 위생과 편리성을 동시에 잡았다. 제품 사용 중 외부와의 접촉을 전면 차단해 사용 기간 내내 멸균 상태를 유지하고, 보존제를 첨가할 필요가 없는 DEFI 용기가 새롭게 펌프형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덕분에 DEFI 용기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펌프형으로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해졌다. 

이 제품은 여름철 다양한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씌운 듯한 특유의 텍스처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향료 및 자연 유래 성분 95% 함유로 연약하고 건조한 전신 피부에 저자극으로 사용 가능하다.

아더마의 신제품 ‘엑소메가 콘트롤 2종’은 피에르파브르 더모 코스메샵에서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