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멀티 에리어 블랙 오투 버블 마스크’
퓨어덤 ‘멀티 에리어 블랙 오투 버블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1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미한 머드 마스크와 풍성한 버블 마스크의 만남

한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퓨어덤은 높은 기온과 습도로 인해 자꾸만 올라오는 유분기와 칙칙해진 피부톤을 고민하는 많은 분을 위한 맞춤 솔루션으로 멀티 에리어 블랙 오투 버블 마스크를 제안했다.

퓨어덤 멀티 에리어 블랙 오투 버블 마스크는 퓨어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머드 마스크와 버블 마스크로 구성되어있다. 피지선이 활성화된 이마 부분은 피지 과다 분비로 인해 불필요한 유분과 노폐물이 쌓여 번들거리기 쉽다. 또한, 외부 환경에 노출되기 쉬워 칙칙하고 생기 잃은 눈가, 볼 턱의 넓은 부위는 생기 충전 및 수분 공급이 시급하다. 이러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데, ‘멀티 에리어 블랙 오투 버블 마스크는 숯가루와 유럽무늬갑오징어먹물추출물이 함유된 블랙 머드 크리미 마스크가 피지 분비로 활성화된 이마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여 매끈하고 뽀송뽀송한 피부로 관리해 주고, CT 콤플렉스와 자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된 오투 버블 시트 마스크가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여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퓨어덤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장마가 시작되면서 높아진 습도에 자극받아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를 두 가지 제품이 하나의 마스크 팩에 들어있는 멀티 에리어 블랙 오투 버블 마스크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마트한 피부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