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랑소리, 밤낮크림세트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
바랑소리, 밤낮크림세트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1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아이템 선정 기념 5% 가격할인

자연주의 화장품 바랑소리가 고민 없이 한번의 선택으로 수분과 주름,미백 케어가 가능하도록 밤낮크림세트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밤낮크림세트는 수분크림인 물보라 크림과 미백주름 개선의 기능성 크림인 차오를 크림을 한데 묶어 구성했는데, 온라인 판매 50차 완판, 재구매율 1위(자사몰)의 위엄을 뽐내는 물보라크림의 경우 미국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의 '그린 등급' 성분만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달맞이꽃 · 감초 · 오미자 추출물 등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물추출물을 주 원료로 해 자연 친화적이며, 건성 피부는 물론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도 효과적이다.

차오를 크림은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미백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특허 받은 홍삼과 산사자의 황금비율 조합 추출물이 푸석푸석하고 칙칙한 피부에 윤기과 탄력을 부여해 하루종일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제공해준다.

낮에는 수분공급, 밤에는 미백주름개선으로 동안피부를 선사하는 바랑소리 밤낮크림세트는 최근 롯데의 헬스&뷰티 스토어인 롭스(LOHB’s)에서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되었는데, 이를 기념해 밤낮크림세트 구매 시 물보라 크림 본품 증정 및 5% 가격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바랑소리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의 수고를 덜어주고 원픽을 통해 수분과 미백, 탄력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성원에 보답하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