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힐데스하임C.C 입점
에바끌레르, 힐데스하임C.C 입점
  • 윤경선
  • 승인 2019.07.0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썬블럭으로 성장엔진 가동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힐데스하임C.C 골프장에 입점했다. 골프전용 화장품 브랜드, ‘에바끌레르는 국내 유명 골프장 150여곳에 입점하여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번 힐데스하임C.C.골프장 입점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다지고 있다.

에바끌레르는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최고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 시장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에바끌레르 전속모델로 LPGA선수 이미향 프로를 내세워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다.

에바끌레르의 골프전용 화장품은 골프를 즐기는데 최적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주력제품인 골프전용 내추럴 썬크림을 비롯해 컬리리스 썬스프레이, 골프전용 CC썬크림, 골프전용 페이셜 마스크팩 등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바끌레르의 썬블럭은 끈적임, 불쾌감, 백탁현상 등을 없애고 촉촉함과 상쾌한 향으로 최상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방지기능을 가미하였다. 골프전용 내추럴 썬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연출하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투명감 있는 피부로 돋보이게 하며 골프전용 페이셜 마스크팩은 골프 라운딩 후 열로 인해 생긴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끌레르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골프 전용 썬블럭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서 국내를 넘어 세계 썬블럭시장에서 World best NO.1 brand가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