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코스모폴리탄 비키니 페스티벌 2019’ 메인 스폰서 참여
AHC, ‘코스모폴리탄 비키니 페스티벌 2019’ 메인 스폰서 참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광(熱光)자차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소개

AHC가 ‘코스모폴리탄 비키니 페스티벌 2019’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여 현장을 방문

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7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열린 ‘코스모폴리탄 비키니 페스티벌’은 지난 2010년부터 코스모폴리탄에서 개최하고 있는 여름을 대표하는 풀사이드 파티다. 트렌디한 음악과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밀레니얼 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에는 약 1천여 명이 참가해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AHC는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코스모폴리탄 비키니 페스티벌 2019’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1층 야외 가든과 4층 야외 오션 스파 풀에 AHC 브랜드 부스와 단독 라운지를 마련해 “태양 앞에 열광하라”라는 타이틀로, 근적외선(태양열)과 자외선(태양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를 소개하고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AHC의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는 태양의 ‘열’과 ‘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일명 ‘열광(熱光)자차’이다. 자외선, 적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워터프루프, 스웻프루프 기능까지 갖춰 땀과 물에도 강해 여름 페스티벌에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행사 현장에서 AHC는 ‘내추럴 퍼펙션 더블쉴드 선케어’를 비롯해 AHC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열광’ EDM 요가 플라이트 클래스, 포토존 SNS 인증샷 이벤트, 아이스 버킷 이벤트 등이 마련됐으며, 시원한 음료와 스타일리시한 타투 스티커도 제공해 즐겁고 유쾌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AHC는 이번 ‘코스모폴리탄 비키니 페스티벌 2019’ 메인 스폰서 참여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H&B스토어 롭스와 함께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AHC를 카카오톡 친구로 추가하면 전국 롭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는 특허 성분 UV-IR BLOCK™으로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의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열노화의 원인인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하는 일명 ‘열광(熱光)자차’이다. 자연 유래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며, 안자극테스트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