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THREE), ‘THREE 밸런싱 클렌징 오일’ 제안
쓰리(THREE), ‘THREE 밸런싱 클렌징 오일’ 제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스킨케어에 효과

쓰리(THREE)가 여름 클렌징을 위한 제품으로 ‘THREE 밸런싱 클렌징 오일’을 제안한다.

THREE 밸런싱 클렌징 오일’은 쓰리(THREE)의 베스트셀러로, 일본 여행 및 면세점 방문 시 필수로 구매해야 하는 ‘인싸템’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에센셜 오일 함유로 클렌징 시 릴렉싱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THREE 밸런싱 클렌징 오일’은 자외선 손상을 회복시키는 효과가 뛰어난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태양열로 지친 피부를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케어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제품이다. 유분의 용해작용이 뛰어난 오렌지 껍질 오일이 함유되어 야외활동용 선크림과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깊숙한 곳의 피지까지 빠르고 부드럽게 세정해 준다. 무엇보다 유화과정이 필요없어 빠르고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호호바 오일과 미백 효과가 뛰어난 식물성 오일이 피부의 산화를 막고 윤기를 부여해 건강하고 밝은 피부로 만들어준다.

‘THREE 밸런싱 라인’은 쓰리(THREE)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으로, 마음-몸-피부의 밸런스 조절 능력이 뛰어난 프랑킨센스와 베르가못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다. 스트레스가 많은 생활로 불안정한 자율신경에 에센셜 오일의 성분이 작용하며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 클렌징 오일부터 클렌징 폼,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등 클렌징 제품과 스킨, 로션, 크림, 아이케어 등 스킨케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쓰리(THREE)는 무더위로 인한 땀과 피지, 노폐물로 인한 트러블과, 에어컨 바람으로 인한 건조함을 호소하는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THREE 밸런싱 라인’ 케어를 제안한다. ‘THREE 밸런싱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함과 동시에 열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진정시키고, ‘THREE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로 모공을 닫아준다. 이후 ‘THREE 밸런싱 로션’을 사용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부여한 다음 ‘THREE 밸런싱 에멀젼’을 발라주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물론, 본연의 피부장벽까지 강화할 수 있는 여름철 스킨케어가 완성된다.

‘THREE 밸런싱 오일’은 SSG.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및 브랜드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