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탭 경품 프로모션’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 정답은?
‘리탭 경품 프로모션’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 정답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뷰티 제품 쇼핑몰 리탭, 15일까지 경품 프로모션

헬스&뷰티 제품 전문 쇼핑몰 리탭에서 진행하는 경품 프로모션이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리탭(retteb)에서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에어팟2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7월 8일부터 7월 15일까지 기간 내 신규로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랜덤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 에어팟2 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약 100명에게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 30일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한편, 8일 오후 토스 행운퀴즈에는 ‘리탭 에어팟2 증정 프로모션’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네이버에 ‘리탭’을 검색 후 프로모션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라는 힌트도 주어졌다.

총 2천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날 행운퀴즈는 총 5문제로 구성됐다. 첫 번째 문제는 “리탭에서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에어팟2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7월 8일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5종 쿠폰팩의 할인율을 모두 더하면 총 OO퍼센트일까요”였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52’이다.

엘솔컴퍼니의 헬스&뷰티 제품 전문 쇼핑몰 리탭은 다이어트, 뷰티, 헬스푸드,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상금을 걸고 퀴즈를 출제해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