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리미티드 에디션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리미티드 에디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빛 생기 에센스 미스트

포도의 뛰어난 성분을 담은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가 전 세계 베스트 셀링 제품, ‘뷰티 엘릭시르 리미티드 에디션’을 7월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2019년 한정판으로, 로맨틱한 핑크 빛 보틀에 제품의 핵심 자연유래성분 6가지를 일러스트로 넣어 첫 키스의 설렘을 담아냈다.

이자벨 헝가리 여왕이 사용한 아름다움의 묘약에서 영감을 받은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는 즉각적인 모공 수렴, 수분 충전,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픽서, 쿨링 미스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멀티 에센스 미스트다. 제품의 주원료인 포도와 장미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안색을 개선해주며, 유기농 밤 민트 에센셜 오일이 모공을 조여주고 뿌리는 즉시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특히, 메이크업 후 또는 외출 시 피부에 자주 분사해주면, 번들거리거나 건조해서 갈라지는 메이크업을 잘 잡아주어 해외 셀럽들과 모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100ml 기본사이즈와 함께 휴대가 간편한 30ml의 트래블 사이즈가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피부에 생기를 충전할 수 있다.

로맨틱 핑크빛 패키지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한 ‘뷰티 엘릭시르 2019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매장과 공식몰,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