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올리브영 단독 할인 행사
바이오더마, 올리브영 단독 할인 행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7.0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드라비오 토너 7월 한 달 동안 30% 할인

피부 생태학에 기반을 둔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바이오더마가 오는 7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하이드라비오 토너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7월 한 달 간 이어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올리브영 더모 수분 케어 1위 하이드라비오 라인의 대표 제품인 하이드라비오 토너를 30% 할인된 가격인에 만나볼 수 있다.

SNS상에서 #올리브영히든템 #수분구원토너 라는 애칭으로 입소문 난 하이드라비오 토너는 피부 속 수분 통로를 열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보습 토너다. 바이오더마 아쿠아지니움(Aquagenium)TM 독자 특허 성분이 피부 자체 수분 공급 시스템을 강화해 한층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데일리 닦토(닦아내는 토너)는 물론 찹토(손으로 찹찹 두드려 흡수시키는 토너), 스킨팩, 미스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 강렬한 자외선, 냉방 기구 사용 증가 등으로 인해 속건조, 속당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며, “올리브영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하이드라비오 토너를 통해 수분 부족으로 인한 여름철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이오더마의 하이드라비오 토너 올리브영 단독 할인 행사는 오는 7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