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500ml 대용량 꿀과즙 토너 출시
후르디아, 500ml 대용량 꿀과즙 토너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0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은 수분감으로 피부에 은은한 광채 선사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신개념 리얼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가 속부터 차오르는 깊은 수분감으로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대용량 블루베리 허니 워터 글로우 토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루베리 허니 워터 글로우 토너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블루베리 추출물과 피부 보습에 탁월한 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세안 후 약화된 피부 장벽에 손실된 수분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후르츠 씨드 오일로 수분막을 형성해 추가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결을 매끈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국 환경 연구 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안전성이 평가된 Green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고,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가 지정한 20가지 주의성분을 배제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외부 자극으로부터 알카리화된 피부의 pH를 피부가 가장 건강한 약산성 상태로 케어해주는 순한 약산성 토너이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블루베리 허니 워터 글로우 토너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 추구 트렌드에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넉넉한 용량뿐 아니라 좋은 성분과 기본에 충실한 효능으로 가용비는 물론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까지 충족할 수 있는 착한 토너라며 여름철 더운 날씨에 열 오르고 지친 피부에 챱토, 닦토, 7스킨법, 수분팩, 미스트 등으로 다양하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토너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