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새로운 도약 위한 헤어‧바디 연구개발 본격화
씨엔에프, 새로운 도약 위한 헤어‧바디 연구개발 본격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0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연구소 신설, 최신 자동화 설비 구축
▲ 씨엔에프 헤어 연구소 김영현 이사

마스크 팩 전문 제조업체인 씨엔에프가 지난해 8월 헤어 연구소를 신설하고 올해 6월 헤어와 바디 제품의 생산 시설을 완비하며 또한번의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씨엔에프는 지난해 ISOCGMP 적합기준 시설로 본사를 완공하였으며, 글로벌 스탠다드에 적합한 품질 불량을 제로화하는 ‘SAS(Smart Automation System)’를 도입하여 최고의 자동화율을 구축하였다. 또한 실시간으로 생산정보와 물품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 POP(Point of Production System)를 구축하여 활용하고 있으며 제품의 설계, 제조, 포장, 보관 및 출하 등 모든 단계에서 국제적 품질 요구사항에 적합한 품질경영시스템을 적용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생산환경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헤어와 바디 제품 생산을 위한 최신 자동화 설비를 구축, 50만개 이상 분량의 생산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이에 고객이 원하는 품질의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적기에 지속적인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헤어와 바디 연구소의 조직 세팅을 마치고 씨엔에프만의 포뮬라 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며 이미 경쟁력있는 제형을 확보, 영업에 매진하고 있다.

비건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포함하여 초미세먼지 세정 효과, 두피의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즉각적인 윤기 개선의 효과가 있는 헤어 에센스 등 최근 급증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차별화 포뮬러로 여러 고객사와 활발한 소통을 진행 중이다.

씨엔에프 헤어 연구소 김영현 이사는 헤어와 바디 시장은 점차 생활용품에서 뷰티쪽으로 옮겨가고 있으며 이 시장에 맞게 신뢰성, 효과성 그리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매진, 뷰티 헤어와 바디 시장을 리딩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차별화 마케팅이 중요한 시대인 만큼 씨엔에프의 경쟁력 있는 포뮬라로 뷰티 헤어 시장을 선점하고자 하는 고객사들은 이미 생산을 완료하고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으며, 현재 씨엔에프만의 헤어와 바디 제품 포뮬라를 고객사에게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이 한창 진행 중이다.

마스크팩 시장을 리딩하며 차별화되고 독특한 아이디어로 우뚝 선 씨엔에프는 헤어와 바디 시장으로 시장을 확대하며 코스메틱 선도기업으로 성장의 발판을 다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